본문 바로가기

음악

운전할 때 들으면 신나는 노래 POP - Best 5

반응형

운전할 때 신나는 곡 추천


나는 운전할 때 음악이 없으면 출발을 못 한다 ㅋㅋ
그래서 항상 차에 타면 시동 걸고 노래부터 튼다.

특히 고속도로를 탈때 달려야 하기 때문에
신나는 노래를 트는데
이번에는 팝송으로
엄선하여 추천해보고자 한다.

자, 그럼 한번 달려볼까?


Flo Rida - Low


이 노래는 내가 처음 클럽 갔을때
들었던 노래이기도 하다.


Flo Rida - In the Ayer


이 노래는 나에게 있어 Low와 세트로 듣는 노래 ㅋㅋ


AVA MAX - So am I


최근 몇년간 가장 많이 들었던 팝송.
뭔가 이 노래를 들으면
날씨가 정말 좋은 봄날이 생각난다.


Pendulum - Propane Nightmares


이 노래는 정말 ㅋㅋㅋ
고속도로에서 달리고 싶을 때,

옆 차랑 경쟁 붙었을 때 틀면
거의 날아갈 수 있는 힘을 주는
스팀팩 맞는 듯한 노래다 ㅋㅋㅋ

운전할 때 들으면 그렇게 신이 난다.
천천히 달리고 있다가도
속도를 올려야 될 것만 같은 노래


Alan Walker, Sabrina Carpenter & Farruko - On My Way


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배경음악으로 알려져 있는데
나는 게임을 하지 않아서 모르겠지만
노래만큼은 신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