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들파이터 명지점 - 손으로 고기를 집어 먹는 필리핀 요리 식당

반응형

필리핀 음식, 부들파이터 명지점

 

태국 음식과 베트남 음식은 비교적 보편화되어 있는데 반해 필리핀 요리는 상당히 생소하다.

한때 필리핀에 여행을 가봤던 사람으로써 필리핀 요리하면 떠오르는 건 대부분 닭고기였다. 이상하게 동남아는 닭고기 요리가 많고 닭을 숯불에 굽는 경우가 많았다. 거기에 산미구엘 한잔 캬~

 

 

태국 요리는 한국에 정말 많으니 어딜 가나 먹을 수 있기도 한데 필리핀 요리는 정말 생소해서 찾아가 보게 되었다.

부산 강서구 명지국제12로19번길 10-8 1층 101호 부들파이터

 

부산 명지 국제신도시에 위치한 부들파이터. 주차공간은 따로 없으므로 주변에 주차해야 한다.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저녁 시간에는 웨이팅이 꽤나 있다고 해서 우리는 7시가 조금 넘은 시간에 갔다.

그러니 자리는 많았다.

 

내부

내부 인테리어는 동남아에서 많이 볼 수 있는 자연을 이용한(?) 그런 인테리어라 뭔가 필리핀에 온 듯한 느낌이 들기도 했다.

아기 의자도 있고 가족 단위의 손님들이 꽤 많았는데 초등학생 아이와 함께 오는 손님들이 많았다.

 

메뉴

비프, 포크, 치킨, 피쉬 네 종류의 음식 중 선택하는 형식이다.

우리는 가장 베스트 메뉴라는 '믹스 치킨 부들 파이트' 2인(소)을 주문했다. 가격이 이미 52,000원 ㄷㄷㄷ

 

기본 세팅 그리고 소스

하.. 이 버터밥이 진짜 너무 맛있었다. 사진으론 그냥 뭔가 흰밥을 좀 태운 것 같지만 버터향이 솔솔 나는 데다 정말 맛있다.

고기는 좀 늦게 나왔다.

그전에 버터밥을 조금 먹긴 했는데 역시 버터밥이랑 고기랑 먹으니 더 맛있었다.

보시다시피 치킨, 소고기 외에도 오징어 등 해산물과 버섯, 파인애플까지 있다. 고기가 물릴 때 파인애플 하나 먹어주면 딱 좋다.

고기 퀄리티도 너무 좋다.

다만 양이 생각보다 너무 많아서 둘이서 '소'자 시켜도 다 못 먹을 정도다. 그렇다고 세 명이서 먹기에는 적다.

 

대부분 비닐장갑으로 집어먹는데 수저를 요청하면 가져다준다.

나는 왼손엔 비닐장갑을 끼고 오른손엔 젓가락 혹은 숟가락으로 먹었다.

 

총평

생각보다 필리핀 현지의 맛을 잘 살려낸 느낌이다.

가격이 비싸긴 하지만 이 정도면 그 가격에 맞다고는 생각한다. 그러나 조금 저렴하면 좋겠다 싶다.

 

필리핀 요릿집을 자주 가는 것은 아니므로 별미로 한 번씩 먹기 좋을 것 같다.

 

추천!

 

*내돈내산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