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밀알 - 부산근교 경남 창원의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밀 체험장

반응형

밀알, 이런 곳에 체험장이 있다니?

참 요즘은 좋은 세상이다. 정말 상상치도 못 한 곳에, 예전이라면 찾을 수도 없을 법한 곳에 체험장이 참 많다.

 

키즈카페에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것도 좋지만 자연이 있는 곳에서 아이와 함께 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그런데 이 곳은 실내, 실외를 정말 적절히 놀수 있어 참 좋았다.

 

'사회적 농장 밀알'로 검색

우리는 이곳을 처음에 잘못 찾아갔는데 '우리밀 체험장 창원지점'으로(진해) 검색해서 갔다가 완전 다른 곳으로 가 30분을 더 걸려 가게 되었다. 검색은 반드시 '사회적 농장 밀알'로 검색해서 가야한다.

 

주소 :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823-12 사회적농장 밀알

예약

가기 전에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선금을 전액으로 내야 한다.

 

클릭하면 예약 페이지로 넘어감

위는 가격표다.

네이버로 예약시 할인이 되며 우리는 어린이 고구마피자+놀이세트를 예약하여 33,000원에 갔다.

 

주차

이곳은 꽤나 구석진 시골에 있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넓은 부지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충분히 있었다. 예약제로 받다보니 손님 수를 제한해서 그런 것 같다.

 

 

실내 놀이

이 곳은 오면 무조건 피자부터 만들게 되어 있다.

 

왜냐? 일단 피자를 만들고 나면 30분간 굽는 시간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더군다나 우리는 밥을 안 먹고 간 상황이라 가자마자 피자를 만들었다. 아이와 함께 만드는 피자다 보니 간단하게 만들 수 있게 준비되어 있어서 재료를 썰면 되었다. 

 

주어진 재료
피자 만드는 방법. 나는 페페로니를 먹고 싶었다...

피자가 다 구워지면 피자 상자에 넣어준다. 

피자는 일반 피자집의 레귤러 사이즈 정도 된다.(남자어른 손바닥 정도 크기)

망친 피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었다.

고구마 무스 크림이 정말 달달했다.

 

 

실내 놀이공간

 

식당(?) 바로 옆에 있는 작은 건물에 놀이 공간이 있었는데 밀알이 있는 공간과 밀가루가 있는 공간이었다.

크지 않은 공간이었지만 각종 크기의 공도 있고 아이들이 신나게 놀았다.

밀가루 방에 들어가기 전에는 겉옷이 준비되어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다.

 

 

야외 놀이공간

야외는 축구를 할수 있는 공간과(나름 인조잔디가 깔려있음)

공기가 들어가 있는 정글짐(?)도 있었다.

그리고 수영장.

간이 수영장이었는데 꽤나 넓게 만들어져 있었다.

간이 수영장 중에 이렇게 넓은 곳은 처음 본 듯 했다.

 

어른 종아리 정도의 수심이라 아이들이 위험하지 않게 놀수 있었다.

 

22개월 짜리 아기는 가슴까지 물이 찼는데 넘어지면 아이가 당황할 수가 있으니 보호자의 관찰이 반드시 필요해 보였다.

물놀이를 하고나면 샤워할 수 있는 시설도 있고 평상도 있으니 휴식하기 좋았다.

 

 

총평

부산근교, 경남지역에서 아이들과 조용히 하루 3시간 정도 즐기기 좋은 곳이다.

같이 피자도 만들어 보고 '밀'이라는 평소 자주 접하면서도 어떤건지 모르는 아이들에게 이런거라고 알려주기도 좋은 것 같다. 가격도 이만하면 적당하다는 생각이다. 초등학생들을 가진 부모님이 함께 가서 놀기에 적합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다. (실제로 대부분 초등학생들이 많았다)

 

 

클릭하면 네이버 플레이스로 이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