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명지 디엔카페 - 넓은 운동장이 있는 대형 (신상)키즈카페

반응형

디엔카페, 키즈카페

 

부산 강서구에 위치한 명지 지역은 신혼부부와 어린아이를 가진 부부가 많은 곳이다 보니 키즈카페 같은 영유아를 위한 인프라가 굉장히 잘되어 있는 편이다. 그렇다 보니 부산시는 물론이고 김해 등 가까운 근교 도시에 있는 사람들도 꽤나 많이 오는 편이다.

 

최근 명지에 오픈한 '디엔카페'는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다.

기어 다니는 정도의 영아는 오기에는 조금 힘들지만 걷거나 뛰는 아이는 오기 정말 좋은 큰 운동장을 가지고 있다. 거기에 각종 탈것들이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와서 놀기 정말 좋다.

 

불과 얼마전까지 오픈했을 당시에 아내가 갔을 때만 해도 손님이 4팀 밖에 없었는데 지금은 북적북적한 편이다.

 

위치

부산 강서구 르노삼성대로 681-2 2층, 3층

 

명지에 들어가는 초입에 있는 '부산식자재마트' 바로 옆 건물이다.

카카오프렌즈 골프 연습장 바로 위에 있으며 주차장을 이곳들과 공유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없다.

다만 명지로 들어가는 길 방향으로 차량이 진입한다면 들어가기는 편하나 만약 반대편이라면 뱅글뱅글 돌아서 가야 되는 단점이 있다.

 

영업시간

10:00 ~ 22:00

 

내부

내부는 우드톤의 인테리어와 가구들로 되어 있다.

좌석이 다양하고 룸좌석도 하나 있다. 일하시는 분들도 대부분 친절하고 필요한 것들이 잘 갖춰져 있어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다.

 

실외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실외다.

실외 좌석이 많은 것은 물론이고 날씨가 좋을 때는 대부분 밖으로 나와있다. 거기에 아이들 까지 케어해야하다보니 대부분 야외 좌석에 앉아있다.

 

건물 바로 뒤는 강(?)이 있다. 파 밭이 있는데 예전 명지가 파밭으로 유명했다는...

야외에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탈수 있는 슬라이드도 있고 각종 탈 것들이 있다. 

야외공간이 너무 넓다보니 탈것이 부족하다고 느껴질 정도다. 작은 핸드볼 같은 것들도 있는데 아이들이 이걸 가지고 꽤나 많이 논다.

 

총평

디엔카페의 가장 큰 특징이 야외의 넓은 운동장이다 보니 뛰어다니는 걸 좋아하는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강력 추천한다.

우리 아이도 뛰어 다니는 걸 좋아해서 이곳에 갔는데 여기저기서 잘 놀았다. 장난감 가지고 노는 걸 좋아한다면 차라리 일반 키즈카페를 가는 것을 추천한다. 이곳은 아이들만 놀기 위한 공간이 아닌 어른들이 아이들을 놀게 두고 커피를 한잔 하는 곳이라고 보는 편이 좋다.

 

이 정도의 규모를 가지면서 아이들이 뛰어 놀기 좋은 넓은 운동장 같은 공간을 가진 카페는 기장의 헤이스테이 정도였는 것 같은데 오랜만에 아이가 즐겁게 뛰어놀아 기분 좋았던 곳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