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하얀 짜파게티, 컵라면에 이어 봉지라면으로 출시! 맛 본 찐 후기

반응형

하얀 짜파게티..?

농심에서 검은색이 아닌 하얀 짜파게티를 출시했다.

컵라면으로 한정적으로 출시했다가 판매가 좋았는지 봉지라면으로 정식 출시했다.

 

 

판매처는 이마트 에브리데이!

 

쿠팡에 뒤져보니 4개들이 한 봉지가 만원이 넘던데 이마트 에브리 데이에서는

4800원 정도 했고(짜파게티와는 500원 차이) 2개 구매 시 10%로 할인했지만 일단 맛을 봐야 된다고 생각해서

우선 하나만 구입해보았다.

 

 

라면은 주로 주말에만 먹는 편이었는데 너무 궁금한 나머지 구매해서 집에 가서 바로 아내와 함께 두 개를 끓여 먹어보았다.

 

풍부한 상상력을 동원하게 되는 맛

굴소스가 있다고 하는데 울면 같은 맛일까? 이미지 상으로는 국물이 적은 울면 같은 느낌인데 과연 맛은 어떨까?

예전에 전북 전주에서 하얀 짬뽕을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좀 그런 맛일까? 온갖 상상을 하게 된다.

 

 

짜장면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검은색인데 과연 흰색 짜장면이 맛있을까?

 

먹기 전에 어떤 맛일지 별의별 상상을 다 해보게 되었다.

구성

봉지를 뜯어보면 수프의 구성은 일반 짜파게티와 똑같이 되어 있다.

후레이크와 분말수프 그리고 풍미를 더해주고 뻑뻑한(?) 짜파게티의 윤기를 더해주던 유성수프.

끓이는 방법은 짜파게티와 같다.

 

다른 건 결국 단 하나, 수프의 색깔! 이 스프의 색깔로 짜파게티냐 하얀 짜파게티냐로 나뉜다 본다.

(수프값이 500원 차이라면 좀 비싼데..?)

 

 

짜파게티 수프의 색은 검은색이지만 이건 베이지색 정도 되어 보인다.

 

하얀 짜파게티를 끓인 후 아내가 먼저 먹어보았다.

 

오호?? 맛있는데??

 

 

라면을 즐기지 않는 아내가 웬일인지 호평을 한다. 나도 얼른 한 입 먹어보았다.

 

오홀~ 나쁘지 않은데?

 

맛있다! 라기보다 나쁘지 않은데 라는 반응이었다.

 

어떤 맛이냐고 물어본다면 말로 형용하기가 애매하다.

분명 짜파게티 맛은 나는데 뭔가 조금 다르다.

그 조금 다른 건 진짜 ‘검은 맛’이 빠진 거라고 밖에 표현을 못 하겠다.

 

 

다음에 또 먹을 것이냐 묻는다면 고민이 된다고 할 것 같다.

짜파게티의 오리지널리티는 역시 따라갈 수 없는 것 같다.

 

어릴 때부터 먹어왔던 짜파게티인지라 역시 다시 먹으라면 짜파게티를 먹겠다.

짜장라면의 대명사는 역시 '짜파게티' 그 자체인 것 같다.

 

한번쯤 먹어볼 만하니 먹어보시길 추천.

다시 먹겠냐고 묻는다면 여러분들의 반응은~?

반응형